총회 범위: 연기된 2020년 총회는 4월 23일부터 5월 4일까지 개최됩니다.

Translate Page

특별총회를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

'40일 기도 캠페인'

 

존경하는 전국의 연합감리교회 한인목회자 여러분께,
 
새해를 맞이하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교단의 특별 총회를 앞두고 여러 가지 기대와 관심, 그리고 걱정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그 동안 저희 총회 임원회와 대안위원회 (Alternative Plan Task Force) 에서는 나름대로 한인교회들을 대응책을 마련하기 위해서 노력해 왔습니다.  특별총회가 어떤 결론을 내릴지, 그리고 그 후의 어떤 여파가 있을지 등 모든 것이 불확실한 가운데 오직 주님의 신실하심만을 믿고 의지하는 가운데 저희가 할 수 있는 준비를 해 오고 있습니다. 2019년을 시작하며 한인총회에 속한 목회자와 한인연합감리교회가 함께 참여하는 40일 중보기도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감리교회 특별총회를 위한 40 중보기도 
"소망은 주께 있습니다" (시편 39:7)
2019 1 11 () – 2 26()
 
연합감리교회와 특별총회, 한인연합감리교회와 한인 목회자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합니다. 

  1. 특별총회를 위해서
  2. 한인 교회들을 위해서 (KUMC 교회들을 위해서)
  3.  한인 목회자들을 위해서 (UMC에 소속된 모든 한인 목회자들을 위해서)

 
중보기도 캠페인 개요

  1. 마태복음 5장 3-10절의 말씀, "팔복"을 중심으로 40일간 (주일 제외) 기도합니다.(하늘의 신령한 복을 구하는 마음으로, 각 구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기도합니다.)
  2. 미주 전역에 있는 한인연합감리교회의 이름을 놓고, 각 주(week) 단위로 함께 기도합니다.

 
주간 중보기도 제목 일정

  • 월: 연합감리교회 특별총회를 위해서 (대의원과 리더들을 위해)
  • 화-목: 한인교회를 위해서
  • 금: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특별총회를 위해서 (세가지 플랜을 중심으로)
  • 토: 우리 교회와 사역을 위해서

 
40일 기간 동안 주일 마다 주보에 포함시킬 수 있는 내용과 포스터를 보내드립니다.
교회 형편에 따라 편집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캠페인 주간자료, 포스터)
 
2019년 연합감리교회의 큰 변화를 앞두고, 한인목회자들과 한인연합감리교회 성도들이 교단과 교회를 위해 함께 기도함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
 
교단 최근 소식을 update 하는 SNS: UMnews.org/ko 와 Facebook.com/koreanumc
 
한인총회와 대안위원회(Alternative Plan Task Force)가 고민하고 있는 일들의 윤곽이 조금 더 명확해지는 대로 계속적으로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총회 공보부 UMnews.org  한국어 페이지 UMnews.org/ko 와 페북을 통해서 관계된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총회 공보부 웹페이지(www.koreanumc.org )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numc)을 수시로 방문하시면 필요한 소식과 자료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링크에서 특별총회에 상정되는 3가지 플랜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평신도를 위해 쉽게 풀어 쓴 하나의 교회 플랜
평신도를 위해 쉽게 풀어 쓴 전통주의 플랜
평신도를 위해 쉽게 풀어 쓴 연대적 총회 플랜
한 눈에 보는 2019 특별총회 세 가지 플랜 요약

 
이 자리를 빌어 총회 공보부에서 사역하고 계신 김응선 목사님과 오천의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 외에 더 궁금하신 것이나 제안하실 것이 있으면, 선교총무 류계환 목사님
([email protected])이나 대안위원회 Task Force 팀장인 김태준 목사님
([email protected])께 연락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기도하면서 <희망의 동역>을 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증거되는 한인연합감리교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Blessings in Christ,

 

한인총회장 류재덕 목사 드림 

 
올린날: 2019년 1월 8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is an agency of The United Methodist Church

©2024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