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역 > 선교
Showing 1 to 20 of 163      First | Prev | 1 2 3 4 5 6 7 8 9 | Next | Last
선교를 위한 역사적인 연합감리교회 #GivingTuesday 캠페인 성과
총회세계선교부에서는 지난 12월 3일 #GivingTuesday 캠페인을 통해 34개 국에서 약 11,000의 기부자들이 6백5십만 달러를 온라인으로 기부했다고 발표했다.

연합감리교회 구호위원회의 태풍 피해 구호(동영상)
지난 11월 8일 필리핀은 태풍 Haiyan의 피해를 입었다. 태풍 이전에 이미 연합감리교회 구호위원회에서는 빠른 대응을 위해 구호팀을 구성했고, 장기적인 구호 활동을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온라인 헌금을 두 배로 만들어 줄 “UMC #GivingTuesday” 캠페인
총회세계선교부는 “UMC #GivingTues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3년 12월 3일 하루 동안 온라인으로 선교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헌금의 모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해당 프로젝트에 지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총회세계선교부와 한인연합감리교회, 국제적 선교 위한 협력 모색
총회세계선교부(GBGM)와 한인연합감리교회, 한인목회강화협의회(KMP), 그리고 다른 연대사역 대표들이 지난 8월 국제적 선교를 위한 보다 효과적 협력방안을 모색하고자 모였다.

세대의 변화(GT)를 통한 선교사역의 기회
연합감리교회 세계선교부는 18-30세의 젊은이들에게 선교사역의 기회를 제공하는 세대의 변화(Generation Transformation)라는 새로운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평신도선교사역자가 되어 보십시오!
연중 언제라도 선교에 참여하십시오. 교사, 목회자, 어린이 및 청소년 지도자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사역을 체험해 보십시오. 최소 2개월에서 최대 2년 또는 그 이상 봉사할 수 있습니다.

도미니카 합동 선교를 다녀와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저는 지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도미니카 공화국 쿤타 카나에서 열린 <한인연합감리교회 합동 단기선교 대회>를 다녀왔습니다.

선교는 주님께서 하십니다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있었던 2013년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는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로렌스 선교를 다녀와서
로렌스를 향하면서도, 저는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잘 몰랐습니다. 저에게는 이번이 첫 번째 선교여행이었지만, 우리 교회에서 이곳으로 선교를 가는 것 역시 처음이라 팀 전체에게도 낯선 경험인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중앙아시아에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한인 2세 선교사들
김 선교사 부부가 세계선교부 선교사로 임명되어 3년 간 중앙아시아에서 섬기도록 파송받은 이후 18개월 동안 하나님의 부르심에 대한 그들의 확신은 깊어졌습니다.

2013년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 7월 29일-8월 2일
지난 1월 1차 공문을 통해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이번 행사는 선교대회 역사상 처음으로 선교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실시하는 대회입니다. 귀 교회에서 선교 사역을 담당하시는 사역자는 물론, 많은 교우들께서 참석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해 주실 것과 이번 대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인도미션 – 2013년 4월
인도에서 유동윤 선교사가 평안의 인사를 올립니다. 올해 이곳 인도는 예년보다 더위가 늦게 시작이 되는 듯합니다. 예년 같으면 벌써 45-46도의 맹폭이 한창일 텐데 요즘은 한밤중에는 선풍기를 틀지 않아도 그냥 지낼 수 있을 만큼 이상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이티의 가장 어두운 슬럼가에 빛을 밝히고 있는 연합감리교인
서반구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아이티의 수도 포르토프랭스에서 또한 가장 가난한 지역은 시티솔레이라는 판자촌 마을이다. 김승돈 선교사는 이곳 아이들에게 희망의 등대와 같은 존재이다. 한인연합감리교회 평신도인 그는 두려움이나 주저함 없이 아이들과 함께 걸으며 그들의 작은 손을 잡는다.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 운동, 5월 18-19일
2013년은 연합감리교회 공보부가 Rethink Church 운동의 일환으로 함께 벌이는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에 연합감리교회가 4번째로 참여하는 해입니다. 여러분이 속해 있는 지역사회 안의 사회문제를 재조명하고 세상의 변화를 위해 함께 일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2013년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 7월 29일-8월 2일
2013년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가 선교 현장에서 직접 열리는 대회(Mission Conference on Site)로서 배움과 동시에 섬김의 기회를 갖는 아주 특별한 대회로 7월 29일-8월 2일까지 도미니카공화국에서 열립니다. 

젊은 선교사역자 지원 마감, 2013년 2월 15일
20-30세에 해당하는 남/여 누구나 2013년 선교사역 인턴과 US-2s 프로그램에 지원을 할 수 있다. 총회세계선교부를 통해 장기 선교 사역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년들은 2월 15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사랑의 지경을 넓혀가는 교회
지난 년 말에 성도분들께서 전달해주셨던 음식과 성탄전야예배에서 드렸던 불우이웃 돕기 헌금 $404을 Monument Crisis Center에 전달했습니다. 이곳은 콘트라코스타 지역의 저소득 가정이나 개인 혹은 노숙자들을 돕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한인연합감리교회 2012 선교대회 성황리에 마쳐
한인연합감리교회 2012 선교대회가 “선교, 그 거룩한 사명”이라는 주제로 남부플로리다한인연합감리교회와 Westin호텔에서 12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었다. 총 43개 교회에서 180여 명이 등록하여 참석한 이번 선교대회는 철저한 준비와 선교에 대한 실제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대회였다.

2012 KUMC 선교대회를 다녀왔습니다
선교부장님과 함께 지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Fort Lauderdale에 있는 남부플로리다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던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를 다녀왔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우리가 소속되어있는 연합감리교회라는 교단이 하고 있는 선교사역과 개교회가 하고 있는 선교사역들을 보고 듣고 도전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복음에 빚진 자
저는 지난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플로리다의 Fort Lauderdale에서 열린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에 참석하고 왔습니다. 저 외에도 열 두 분의 교우들께서 함께 참여했습니다. 대회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성령께서 나를 이곳으로 인도하셨구나!’라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Add a Comment



Social Networking

KoreanUMC   Click here to follow KUMC on Facebook Click here to follow KUMC on Twitter
NEXUS Facebook
CMI Facebook
More ways to follow The UMC

Keep up with Korean UMC e-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