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연합감리교회

한인연합감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가서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아 세상을 변혁시키는” 연합감리교회의 뉴스와 자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연합감리교뉴스 보기 연합감리교 101 보기
사진: 씨엘이치 피, 언스플레쉬.

사순절

아동 도서 작가 글레니스 넬리스트가 사순절에 중점을 두면서 연령에 적절하게 의미 있는 방식으로 사순절을 기념하는 방법에 대한 5가지 조언을 나눈다.

더 보기
사진: 데니 프랑코, 언스플레쉬.

회중 돌봄

미국인 교회이든 한인 교회이든 고령자들이 많으며, 그들에게 흔한 질병과 그들을 위한 목회적 돌봄을 알아본다.

더 보기
가시 면류관과 십자가. 사진: 콩거 디자인, 픽사베이.

사순절

평신도들이 깊은 역사와 전통과 신학적 의미와 영성 훈련을 가진 사순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들을 알아본다.

더 보기

연합감리교 총회기관

총회기관은 지역 교회를 준비시키고 전세계 사역을 위한 연결 하기 위한 자료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관은 모든 차원 – 교단 전체, 지역총회부터 개교회까지 연결하고 있습니다.

Volunteer Sumant Joshi clears tornado debris in front of East End United Methodist Church Nashville, Tenn. Photo by Mike DuBose, UM News.
청지기 직

여러분이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부서지고 상처받은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손과 발이 되라는 하나님의 사명을 실천하는 교회가 된다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의 기부가 함께 서로의 문화를 존중하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낸다는 것을 믿으며 관대하게 기부하길 부탁합니다.

미원주민선교주일에 드린 특별 헌금을 통해서 우리는 미원주민선교위원회 사역과 협력하고, 프로그램과 자료를 만들고, 미원주민 사역과 관련 구성원들을 교육하고, 연합감리교회 미원주민을 위한 신학교 장학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금액의 절반은 각연회에서 지역 사역에 쓰이고 나머지 절만은 전국에서 미원주민 연합감리교회 사역을 지원합니다.

업데이트 된 통계 02/26/2024

기독교 교육

사진: 메드 슈미트, 언스플레쉬.

부활절

연합감리교회에서 오랜 경험을 가진 어린이 사역 지도자가 부활절에 관해 아이들과 이야기하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더 보기
모두 보기

환영

마이클 벡 목사는 플로리다 주 오칼라에서 10년 넘게 모인 새로운 사역의 표현인 타투교회에서 성경 공부를 인도하고 있다. 사진 제공: 타투 팔러 교회.

환영과 초대

마이클 벡(Michael Beck) 목사는 모든 연합감리교인들이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더 환영하기 위해서 고려해야 할 목록을 공유한다.

더 보기
모두 보기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is an agency of The United Methodist Church

©2024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