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선교 이야기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 운동, 5월 18-19일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 로고

2013년은 연합감리교회 공보부가 Rethink Church 운동의 일환으로 함께 벌이는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에 연합감리교회가 4번째로 참여하는 해입니다.

Mike Slaughter 목사의 저서 “세상을 변화시키자: 다시 찾는 예수님의 메시지와 미션”은 16개국에서 20만 명이나 참여하여 세상에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그리스도의 사랑을 지역사회에서 실천하는 이 운동의 기폭제였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자”(Change the World)에서 Slaughter 목사는 “당신의 교회가 내일 문을 닫는다고 하면, 당신의 이웃이 알아차릴까요?”라는 질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에 참여함으로 관심을 이끌고 여러분의 기존사역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게 되어 더 많은 섬기는 지도자들과 함께 사역을 감당하게 됩니다. 또한 다른 연합감리교회들과 힘을 합해 새로운 선교 사역을 창출해 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많은 지방회와 연회들이 공동 작업과 지역 봉사 활동을 위한 기폭제로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속해 있는 지역사회 안의 사회문제를 재조명하고 세상의 변화를 위해 함께 일해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가지고 이 운동에 등록하는 미국 내 1,000개 교회와 확장사역들은 예배 자료와 마케팅 자료를 무료로 받게 됩니다.

이 운동에 참여하고 싶지만 아직 이벤트 세부 사항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사전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이 행사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밖에 있는 연합감리교회들은 이곳에서 등록을 하면 무료 자료들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에 참여해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지역사회를 위해 일을 하고 계시다는 것을 세상 사람들에게 보여주시고, 그들도 이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초청해 보십시오!

이 운동을 여러분의 패이스북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이 운동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umcom.org/changetheworld를 방문하시면 볼 수 있습니다.

옮긴이: 김영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 ykim@umcom.org
올린날: 2013년 3월 6일

Resources

세상에 변화를 가져올 주말운동 웹사이트

Add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