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범위: 연기된 2020년 총회는 4월 23일부터 5월 4일까지 개최됩니다.

제자사역부

Translate Page

연합감리교회 제자사역부에서는 "우리는 누구인가?"를 출판하였습니다.

연합감리교회를 설명하기 위해 만들어진 "우리는 누구인가?"는 연합감리교회의 아이덴티티와 독특성, 역사와 교리를 잘 설명해 줄 뿐만 아니라 연합감리교인으로서 이를 어떻게 적용하고 신앙생활 해야 하는지를 잘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 임원들이 감리교회의 정체성을 알고 교회 사역과 운영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새 신자나 타 교단에서 신앙생활 했던 분들이 연합감리교회의 특성을 알고 연합감리교회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입니다.

  • 1장은 가톨릭과 정교회, 그리고 개신교 안에서의 여러 교단의 특성을 살펴보면서 감리교회의 차이점과 독특성을 다루었다.
  • 2장은 창시자 존 웨슬리의 감리교 운동, 미국에서의 감리교회 역사, 그리고 연합감리교회의 조직과 개체교회 운영을 다루었다.
  • 3장은 성부, 성자, 성령, 삼위일체, 타락, 구원, 종말, 하나님 나라, 교회, 성서 등에 관한 연합감리교회의 기초 교리를 다루었다.
  • 4장은 감리교회의 역사와 신학, 정체성과 독특성을 현재의 신앙생활에 어떻게 적용하고 실천해야 하는지를 다루었다. 

연합감리교회 설명서 "우리는 누구인가?" 책자는 처음 신청자 300분에게 무료로 보급해 드렸습니다. 이제 이 책자는 다락방 온라인 서점과 아마존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Bookstore.upperroom.org
Amazon.com

Discipleship Ministries
Attn: Soyoung Kim
PO Box 340003
Nashville, TN 37203


Partner In Mission을 통해 자료 개발과 출판에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GBODGiving.org 웹사이트에서 보안서버로 운영되는 http://PIM.GBODGIVING.ORG을 직접 방문해 기부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연합감리교회 제자사역부 김광기 목사
올린날: 2015년 9월 10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
업데이트: 2016년 9월 13일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is an agency of The United Methodist Church

©2024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