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17년 2030컨퍼런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예수님의 꿈이 있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에게 꼭 알려주고 싶은 것이 있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처음 모습을 보이실 때부터 그것을 말씀하셨고,

기적으로, 이야기로 그리고 자신의 죽음과 부활을 통해 그것에 대해 알려주고 싶으셨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예수님은 그 세상을 누리며 함께 살자고 우리를 쉼 없이 초대하십니다.

바로 하나님의 나라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나라’를 먼 훗날, 어디에선가 이루어질 세상으로 생각합니다.

예수님의 시대에도 그랬고, 지금도 그러합니다. 그 나라가 언제 실현될 지 궁금해하며 날짜를 찍어 보기도 합니다.

하루는 바리새인들이 예수님께 물어보았습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언제  임하게 됩니까?

예수님의 대답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 나라는 너희 가운데 있다”

하나님의 나라는 예수님의 삶을 통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들을 통해 확장되다 마지막 날에 가서 완성될 것입니다. 여럿을 먹이게 될 빵반죽의 누룩처럼, 밭에 감추어진 보석처럼그리고 하늘을 향한 작은 나무처럼  하나님의 나라는 지금 우리 안에 펼쳐져 있습니다.

2017년, 올해도 폭력과 전쟁의 소식은 끊임 없습니다. 미국땅에서 살아가는 2030들의 마음에도 매일처럼 밀려오는 염려의 파도가 있습니다. 평화가 무척 그립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예배를 멈추지 않는 것은, “하나님이 다스리신다”는 약속을 믿기 때문입니다.  

나라를 맛보고, 누리며, 꿈꾸는 자리 -- 2017 2030컨퍼런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차 등록: 9/25 - 10/22

2차 등록: 10/23 - 11/18

등록사이트: 2030conference.com

2030 일정표


2017 등록 보조금 안내

할렐루야! 좋으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평강이 섬기시는 교회와 삶의 터전에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등록보조금 제도의 취지는 좀 더 많은 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 잔치의 문을 넓게 열고 각 교회의 청년사역에 도움이 되고자함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2030 청년컨퍼런스에 참여하기를 원함에도 불구하고, 재정적 부담으로 인해 참여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여기며, 등록보조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셔서 등록 보조금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https://goo.gl/forms/s7CspeMIM5ZZ28jH2

등록보조금은 다음의 세가지 가지에만 지원하실 있습니다.

1. 처음 등록한 교회의 교인들 등록금보조

- 교인 중에 한분도 2030 컨퍼런스에 참여한 적이 없었던 교회에 한하여, 올해에 등록하는 모든 교인들에게 등록비를 보조합니다.

- 일반(General)등록시 $ 50 보조, 가족(Family)등록시 $100 보조입니다. 키즈/유스는 별도로 지불을 하셔야합니다 (만4세 - 12학년, 1명당 $20).

2. 장거리 교회 교인들 교통비 보조
- 장거리로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이나 항공편으로 오시는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MN, IA, MO, IL, IN, KY, OH, MI, WI 주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 장거리 우선으로 심의 후 결정됩니다 (각 차량당 약 $80-$100). 신청시에 동행탑승자 명단을 기입하셔야 합니다.
- 비행기로 오신 분들은 개인별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항공료보조 금액은 심의 후 결정됩니다.

3. 교역자 등록금 보조
- 강사, 설교자를 제외한 모든 교역자들께, 1차 등록비 기준 50%의 등록금을 보조합니다.
보조금 적용된 등록비는, 일반(General)등록: $90, 가족(Family)등록: $180 입니다키즈/유스는 별도로 지불을 하셔야합니다 (만4세 - 12학년, 1명당 $20).
- 선착순 지원으로 하되, 청년들과 함께 참여하시는 교역자분들을 우선으로 합니다.

  • 대회가 마치기 전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심의 후 선별 되신 분들께 개별통지 드립니다.
  • 우선 일반 결제를 하신 분들은, 대회를 마치고 환급(reimburse)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린날: 2017년 9월 28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