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한인연합감리교회 동북부연합회 송년예배

 

한인연합감리교(KUMC) 동북부연합회(회장 이용연 목사) 송년예배가 지난 12월 26일 오후 5시 뉴욕 만백성교회(이종범 목사)에서 개최되었다.

강혜경 목사(연합회 여성목회자 대표)의 사회로 열린 이번 송년예배에서는 만백성교회 이종범 목사의 인사말, 연합 찬양팀의 찬양인도, 장재웅 목사(연합회 한인교회 대표)가 대표기도하고 어린이 설교는 박영미 목사(연합회 부회장)이 인도했다.

이날 첫 번째 설교는 연합회 타인종목회자 대표인 이원택 목사가 ‘우리의 애굽’이란 제목으로 설교했고 두 번째 설교는 김혜선 목사(2017년 뉴저지연회 은퇴목사)가 ‘여호와께서 우리를 기뻐하시면’이란 제목으로 각각 설교하였다.

이어서 동북부 연합회 소속 선교교회 목회자를 돕기 위한 헌금시간과 이용연 회장의 인사말, 전임 회장 감사패 증정, 박정찬 감독의 격려사, 이희문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친교시간에는 김효익 목사와 안성천 목사, 강혜경 목사의 인도로 준비한 쌀과 경품을 나누며 참석자들이 즐거운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동북부 연합회는 2017년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뉴욕연회 코커스와 미주 웨슬리 부흥전도단 주관 종교개혁 500주년 기념 영국 요한 웨슬리 유적지 학습여행을 후원하기로 했고, 7월 17일부터 3박 4일 동안 버몬트주 벌링턴에서 여름 수련회를 갖기로 했다.

영국 요한 웨슬리 유적지 여행은 요한 웨슬리의 생애와 발자취를 집중적으로 더듬어 보는 학습 투어로서 회심의 장소인 올더스게잇과 웨슬리 채플이 있는 런던을 비롯하여 출생지 엡워스, 사역지였던 브리스톨, 그리고 웨슬리 형제가 다녔던 옥스퍼드 대학교 등을 순례하는 여정이다.

기사제공: 장재웅 목사, 롱아일랜드연합감리교회(NY)
올린날: 2017년 1월 25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