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18 전국제자대회는 산호세에서 열립니다

 

2018 전국제자대회는 실리콘밸리에 있는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에서 5월 말 Memorial Day Weekend에 열립니다. 이 대회의 비전은 예수 그리스도의 충실한 제자를 세워 교회사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것으로 전국의 한인연합감리교회 평신도들이 함께 모여 연합감리교회에 관한 역사, 신학, 사명, 비전, 책임 등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얻고, 팀 사역에 임할 수 있는 지도자의 역량을 기르고, 예배, 교육, 선교, 봉사 등 교회의 기본 사명에 충실하며, 지역사회와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018년 대회는 그동안 진행되었던 전국지도자대회를 계승하면서 새로운 시대에 섬기는 지도자로, 주님의 제자로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참여 대상을 넓히고자 합니다. '지도자' 대회라는 이름 때문에 지도자만 참석하는 것으로 오해하는 때도 많았지만, 이 대회는 주님의 제자로 부르심을 받은 모든 평신도와 목회자에게 열려있습니다.

내년 메모리얼 데이 주말에 열리는 이 대회에 참석하셔서 함께 훈련을 받고 교제함으로 연합감리교인의 정체성을 확실히 하며 교회에 대해 더 큰 안목을 갖는 의미 있는 모임과 나눔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대회는 연합감리교회 제자사역부와 파트너교회연합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고 산타클라라연합감리교회와 북가주 한인코커스에서 협력하여 준비합니다

대회 일정과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료제공: 총회제자사역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