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18년 한인총회 초청

 

존경하는 한인총회 회원 여러분들께,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여러분과사랑하시는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와 사역에 하나님의 평강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을 돌이켜보면 우리 한인총회에게는 많은 도전들과 함께 동시에 희망의 시간들 이었음을 고백합니다. 고난 속에서도 예수의 복음이 세상의 소망임을 우리 한인교회를 통해서 이 시대 연합감리교단에 증거하며 이끄시게 하시는 주님의 계획과 섭리가 있으심을 믿습니다. 그동안 한인총회는 1세와 2세(Nexus),남성과 여성, 한인목회와 타인종 목회, 목회자와 평신도 사이의 다리를 놓는 꿈을 꾸면서 성장해 왔습니다. 이렇게 한인총회가 성장할 수 있도록 지난 44년간 헌신해 주신 역대 총회장님, 중앙위원, 임원, 상임위원, 그리고 모든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금번 2018년 한인총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한분도 빠짐없이 꼭 참석하여 주시길 부탁합니다. 금번 한인총회에서는 우리 교단 안에 중대한 변화가 있을 수 있는 상황에서 우리들의 가야 할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소중한 만남이 될 것입니다.

  • 주제: “복음으로 희망을 여는 한인 연합감리교회
              Discovering the seeds of Hope: KUMC rooted in the Gospel”(예레미야 29:11)
  • 일시: 2018년 4월 9일(월)-12일(목)
  • 숙소: Hilton Hasbrouck Heights  (650 Terrace Ave. Hasbrouck Heights, NJ 07604)
  • 총회 장소: 아콜라 연합감리교회 (안명훈 목사, 52 Paramus Road, Paramus, NJ 07652)
  • 등록비: 1차 등록 (3월 15일까지), 개인(2인1실)-$225, 개인독방 및 가족-$450, 통근-$50
                  3월 15일 이후: 개인(2인1실)-$275, 개인독방 및 가족-$500, 통근-$50

공항은  반드시 Newark Liberty International Airport(EWR)를 사용해 주십시오. 그 외 공항은 공항 라이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등록비(체크) 수령 확인 후 방 배정이 확정됨을 알려드립니다. 참가비는 (Payable to KAUMC) 총회 회계 홍사라 목사에게 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arah Hong
310 Massasoit St. 
Minooka, IL 60447

2018년 총회를 위한 온라인 등록을 실시합니다:

한인총회 홈페이지 (www.koreanumc.org)와 이곳에서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한인교회에서 목회하시는 목사님들은 한인총회 오실 때 평신도 대표를 꼭 모시고 오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현 교단의 상황에서 우리들의 가야할 방향을 모색하고 결정함에 있어서 목회자와 평신도가 함께 연합해서 대처해 나가는 것이 가장 올바른 길이기 때문입니다.

 

22대 한인총회 총회장

김광태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