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2016년 평화위원회 평화학교 및 정기총회에 초대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도 평화위원회 정기총회가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위스컨신에 위치한  Wesley Woods Retreat Center에서 열립니다. 금번 정기총회에서는 “평화와 정의사역: 한반도에서 목회지까지”라는 주제의 평화학교와 함께 평화위원회의 활동 방향과 구체적인 실천사업에 대한 논의를 나누고자 합니다. 특별히 연합감리교회의 미래와 북방선교,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동북아 정세를 고려하여, 어떻게 평화위원회가 자리매김 할 수 있는가를 토론하는 자리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여전히 남북의 분단상황과 이를 둘러싼 동북아 지역의 정세는 갈등과 대치로 인해 평화와 화해의 실마리를 쉽게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금은 그리스도의 부르심을 입은 교회가 함께 기도하며 이 땅의 평화와 화해를 위해 수고해야할 때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정기총회는 이를 위해 함께 하는 자리입니다. 현재의 고민과 미래를 향한 비전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이에 여러분의 참여와 고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바쁜 목회 일정에도 평화위원회의 정기총회에 참석하시어, 우리 조국과 교회, 그리고 이 땅의 평화를 위해 함께 나눌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장소 이동과 공항 픽업을 위해 항공편은 가급적 시카고 오헤어 공항에 11월 7일 오전 10시에서 12시 사이에 도착하셔서, 11월 9일 오후 4시 이후에 출발할 수 있도록 예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hyokin@gmail 로 참석여부와 함께 항공일정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권혁인 목사 (510) 529-9109 혹은 우경아 목사 (630) 310-1277로 하시면 됩니다.

평화위원회  위원장 장위현 목사 드림

  • 등록비는 $100 입니다.
  • 항공보조와 장학금 신청은 참석여부와 함께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평화위원회 평화학교 및 정기총회 초대편지
평화학교 및 총회 일정(PDF)
참가신청서(PDF) / (WORD)

올린날: 2016년 9월 8일, 연합감리교회 공보부, 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