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한인메디슨빌연합감리교회(오하이오)에서 만든 동영상

Previous Next

선교지에서 열심히 섬기며 배운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

지난 주간에 있었던 선교지에서 갖는 선교대회는 매우 훌륭하게 진행되고 마쳤습니다.
참가 희망자수가 지난해에 비해 너무 많아 조기 마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70명이 참석하여 어린이전도, 노방전도, 의료사역, 건물보수사역, 이/미용사역들을 15개 마을에서 실시를 하고
아침과 저녁에는 선교를 위한 말씀집회와 전도훈련, 현지 선교사 보고, 그리고 참가자 전체의 축제시간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가 진행하는 선교의 주제가 "함께 하는 선교"인데, 이 주제안에는
1)교단과 개체교회의 협력 선교
2) 다양한 규모의 개체교회간의 협력 선교
3) 어린이부터 어르신에 이르는 전체 연배간의 협력 선교
4) 영어권과 한어권의 협력 선교 등의 의미를 담고 있고, 지난 2년동안 이 주제를 충실하게 감당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준비와 진행 모두가 파트타임 스텝 한명도 없이 모두 현 개체교회 사역을 하는 목회자들의 자원봉사이기에 섬김의 제한도 있지만 그것이 우리 선교대회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이정도 규모의 선교 사역을 교단 차원에서 진행하려고 했다면 여러 명의 full time사역자들이 수개월동안 했어야 할거라는 평도 받았습니다.
 
참가한 평신도들의 의욕과 열정도 대단해서 새벽부터 시작해서 거의 자정을 넘을 때까지 연일 수고들을 아끼지 않고 헌신하는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본래는 2년마다 해외에서 단기선교를 겸한 선교 현장 경험 중심의 선교대회를 갖고, 그 사이에는 국내에서 선교대회를 갖기로 했지만,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매해마다 이 선교대회를 계속해 달라는 그야말로 열화와 같은 요청에 임원진들이 고민에 빠졌습니다.

이승우 목사, 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협의회 회장

 

남부시카고한인연합감리교회 선교대회 사진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