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범위: 연기된 2020년 총회는 4월 23일부터 5월 4일까지 개최됩니다.

Translate Page

연합감리교회 신학대학원

연합감리교회의 신학대학원들은 연합감리교회의 사역을 주도하여 나갈 지도자들을 양성한다는 공통된 임무를 지니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웨슬리의 신학을 계속 연구하는데 앞장서며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를 삼으라는 교회 선교 사업에 교회를 돕는다. 그들은 교회의 세계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신학교육을 통하여 연합감리교회의 세계적인 연대 생활에 공헌한다. 이 신학대학원들은 안수 받은 지도자들과 평신도 지도자들의 교육을 위하며, 성서적/신학적 연구를 통하여 기독교 신앙과 연합감리교회의 전통을 해설하기 위하며, 그리고 선지자적 지도자 양성을 위하여 유지되고 있다. 총회고등교육사역부는 미국 및 해외지역총회에 있는 신학대학원들 사이뿐만 아니라 여러 총회 기관들 사이의 관계성을 개발하며 이 공통적인 임무를 수행함에 지도력을 발휘한다.

미국 안에 위치하고 있는 연합감리교회의 신학대학원들은 주로 미국 안에 있는 연합감리교회에 봉사하기 위하여 존속하고 있지만, 전 세계를 향한 교회의 증거에 관심을 가지고 그 소명을 또한 다한다. 그들은 연합감리교회에 대한 책임은 물론 교회연합사업에 대한 증거로 다른 교단의 학생들에게도 또한 봉사한다. 교단의 신학대학원으로서 그들은 역사적으로 본 교단과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면, 총회고등교육사역부와 고등교육자문위원회의 인가를 받음으로써 연합감리교회와 공식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자료출처: 2012 연합감리교회 장정 1422 조항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is an agency of The United Methodist Church

©2024 United Methodist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